MY MENU

분양홍보관

분양홍보관

제목
분당 도심 마지막 자리 ‘더 포레 드 루미에르’ 분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1
내용
분당 도심 마지막 자리 ‘더 포레 드 루미에르’ 분양

분당의 베버리힐스 구미동 고급 빌라단지 입지
B1층~다락층, 총 5층 규모... 전체 29세대
국내·외 건축 거장 협업, 차별화 설계 선보여
아파트와 같은 보안, 호텔식 서비스 제공



분당신도시 마지막 자리에 펜트하우스형 게이티드 하우스 ‘더 포레 드 루미에르’가 들어선다. 

(주)랜드마크알이디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80-1번지 일대 ‘더 포레 드 루미에르’를 분양중이다. 분당이 숨겨 놓았던 배산임수의 명당에 원활한 교통망과 다양한 의료·문화시설, 수준 높은 교육환경까지 모두 갖춘 구미동 마지막 명품 입지를 자랑한다.

‘더 포레 드 루미에르’는 B1층부터 다락층까지 총 5층, 전체 29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126㎡부터 175㎡까지 다양하다. 타입별로는 A1타입(전용면적 175㎡) 1세대, A2타입(전용면적 172㎡) 2세대, B1타입(전용면적 150㎡) 3세대, B2타입(전용면적 150㎡) 1세대, C1타입(전용면적 131·134㎡) 2세대, C2타입(전용면적 131㎡) 1세대, C3타입(전용면적 131㎡) 2세대, D1타입(전용면적 126㎡) 1세대, E1타입(전용면적 139·161㎡) 3세대, E2타입(전용면적 138㎡) 1세대, E3타입(전용면적 138㎡) 1세대, E4타입(전용면적 138㎡) 2세대, F1타입(전용면적 154㎡) 1세대, F2타입(전용면적 155㎡) 2세대, F3타입(전용면적 127㎡) 2세대, F4타입(전용면적 127·129㎡) 4세대로 구성된다. 연면적 7,107.95㎡, 건폐율 58.73%, 용적률 89.94%, 주차는 총 68대 가능하다.

게이티드 하우스란 아파트와 같이 공동보안관리로 입주자의 프라이버시와 안전을 완벽하게 보장하는 시스템으로, 쉽게 생각해 아파트의 시스템이 들어간 주택이다. ‘더 포레 드 루미에르’에는 입주자 전용 출입구와 보안키로 외부인의 출입을 차단하는 게이티드 커뮤니티부터 입주민에게만 허락된 공간인 프라이빗 게이트,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 등이 적용된다. 최첨단 시스템을 통해 철통 보안을 구축했다.

여기에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돼 대형물품 및 택배운반, 손님응대, 입주자 민원을 관리하는 호텔식 서비스도 선보인다. 또한 내진 설계로 진도 7.0 규모의 강진에도 견딜 수 있는 안전한 설계와 200만화소 CCTV, 적외선 동체 감지기도 적용돼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다.

‘더 포레 드 루미에르‘의 가장 큰 특징은 세계적인 일본 건축가와 단독주택 건축의 권위자인 이한종 교수가 협업하여 설계했다는 점이다. ’더 포레 드 루미에르‘는 케이스케 마에다가 참여하는 국내 첫 프로젝트다. 케이스케 마에다는 AR하우스(UK), 디자인 뱅가드(USA), 데달로 미노쓰 등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한종 교수는 지난 1984년 3회 건축대전 입선 후 국내 여러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등을 설계해왔다. 현재 건축사무소 대표이사와 성균관대 건축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국내·외의 두 건축 거장이 협업한 만큼 더 포레 드 루미에르는 평범한 타운하우스와는 거리가 멀다. 세대 내 앞뒤 정원, 집안을 관통하는 중정, 최고 6.5m의 높은 천정고, 세대 별 엘리베이터(4인용) 등이 설치돼 집에 대한 로망이 실현됐다.

이 단지에서 가장 돋보이는 공간은 ‘정원’이다. 집안 전체를 관통하는 중정을 통해 풍부한 빛과 바람이 드나들고 앞뒤 마당과 중정, 옥상가든 등 여러 정원과 테라스를 통해 자연을 느낄 수 있다. 특히 3층까지 오픈되는 11m 높이의 중정을 통해 자연채광과 환기, 개방감이 극대화돼 있다. 또 멀티룸과 세대 3층에 홈바를 적용하여 집안 곳곳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욕실에는 스파, 운동, 뷰티 등 생활패턴에 따른 공간 설계를 제시하는 한샘바스 제품이, 주방에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맨하탄 스타일의 셰프 키친도 도입된다. 실내 인테리어 마감은 한샘이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이탈리아의 유명 하이엔드 주방 가구 브랜드인 다다(Dada)도 적용된다. 다다는 건축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프리츠커(Pritzker)상 수상자인 장누벨(Jean Nouvel),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 등 거장들이 디자인에 참여한 가구로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서초 래미안 등 국내 대표 고급주택에도 적용됐다. 

단지는 주차공간을 100%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조경시설을 갖춰 산책 및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진다. 

단지 주변에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엔 근린공원이 위치하며 차량 5분 거리에 탄천, 도보 10분 거리에 불곡산이 있어 가벼운 운동과 산책도 즐길 수 있다. 

특히 교육열이 높은 분당에서도 학업성취도 상위권에 속하는 구미중학교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다. 구미중학교는 지난 2016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성남시 분당구 내 3위의 성적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현재 사교육절감형 창의경영학교를 운영하며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지역거점 영재학급, 생활외국어로 영어교육과정을 특성화하는 등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구미초, 불곡초, 불곡고 등과도 가까우며 입시전문학원과 종합학원 등이 인근에 밀집해 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동국대 한방병원, CGV, 홈플러스 등 주변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교통여건은 신분당선·분당선 환승역인 미금역을 이용할 수 있고 신분당선 이용 시 강남역, 판교역까지 직통으로 이동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및 분당~수서간 고속화 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권과 차량으로 30분대에 오갈 수 있고 판교 테크노밸리는 차량으로 1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더 포레 드 루미에르’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64번지에 위치한다. 시행은 코리아신탁, 시공은 인투종합건설이 맡았다. 1600-7660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김다혜 차장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