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분양홍보관

분양홍보관

제목
제이아이개발(주) ‘군자역 정익제이타워’ 오피스텔 공급 예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1.0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22
내용


광진구 중곡동 군자역 정익제이타워오피스텔 분양 예정

지하철 이용시 강남·종로 10분 대 연결되는 더블역세권

지역 복지시설 2018년 완공, 전문의료연구기관 13개 입주 예정

교육·의료·문화·여가·산업의 5박자를 갖춘 복층형 소형오피스텔


제이아이개발()이 지하철 5,7호선 군자역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한 오피스텔 군자역 정익제이타워를 분양 예정이다. 4m 층고의 전 세대 복층 형 구조로 특화설계 된 군자역 정익제이타워는 대지면적 792.70에 지하2~지상15층 규모로 오피스텔 152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지어진다.

 

공동주택의 고질적인 소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일러실과 실외기실의 외부설치로 해결함은 물론 실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오배수관을 골조 안에 매입하지 않고, 별도의 비트를 통하도록 설계해 거주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소형주거시설의 가장 큰 문제인 화장실 냄새가 나지 않도록 특수하게 시공하는 등 30년 주택건축장인 정익개발()의 오랜 노하우로 소비자들을 핀셋공략 한다.

 

군자역 정익제이타워5호선과 7호선이 교차하는 더블역세권 군자역 대로변 초역세권에 위치해 종로와 강남 모두 10분대로 연결된다.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를 통해선 서울 주요부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중랑천변 자전거도로는 한강은 물론 경기 북부 의정부까지도 쉽게 연결된다.

 

사업지 반경 2km 거리에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포함한 초중고,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등의 교육시설은 물론 어린이대공원, 유니버설아트센터, 구의야구공원 등의 여가문화체육시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다.

 

특히 도보10분 거리의 어린이대공원은 각종 문화공연시설은 물론 동물원, 눈썰매장, 야영장, 놀이시설, 식물원 등이 있는데다 공원 입장이 무료여서 인근 주민은 무론 서울시민들에게 최고의 여가시설로 자리 잡고 있다.

 

인근 중곡역엔 국립서울병원이 종합의료복합단지로 변신중이며 의료바이어벤처시설, 업무시설, R&D연구소, 판매·체육시설, 지역주민 복지시설 등이 들어선다. 2018년 완공되면 연간 20만여 명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 단지 내엔 대한의학회,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사회보장정보원,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한국건강증진개발원, 대한전문응급처치협회등의 전문의료연구기관 13개가 입주하게 된다.

 

5호선으로 연결되는 장한평은 서울형 도시재생 선도 지역으로 선정되어 일대가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재사용·재활용 타운으로 조성되며, 자동차박물관, 자동차산업박물관, 365업사이클 상점, 업사이클 박람회등이 예정되어 있다. 서울시는 장한평 일대를 자원순환도시의 상징으로 만들어 업사이클 문화의 전진기지로 키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군자역은 강남, 종로 등의 도심권 진입이 수월해 직장인 임차수요는 물론 인근 건국대 세종대 등의 교직원·학생 수요와 중곡역 종합의료복합단지내 12개 의료기관에 상주하는 대규모 연구인력 등이 배후수요로 작용한다. 장한평과 성수IT산업개발지구의 역동성은 향후 군자역 주변의 임차수요를 가늠하게 한다.

 

군자역 정익제이타워20183월 준공 예정으로 시공은 정익개발()가 맡았고 자금관리는 생보부동산신탁에서 관리한다. 홍보관은 광진구 중곡동 629-7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02-468-4688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