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가분양

상가분양

제목
동백역앞 '동백 스퀘어일레븐' 상가 분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4.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81
내용



동백역앞 '동백 스퀘어일레븐' 상가 분양

세브란스병원·스프링카운티 주출입구에 위치

용인 동백지구 배후수요·동백역 역세권 입지


시행사인 스퀘어일레븐은 동백역 앞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 724-11번지 외 1필지에 위치한 동백 스퀘어일레븐상가를 4월에 분양 한다. 건축면적 793.58, 연면적 13,194.31으로 지하 4~지상 4층으로 구성된다.

 

경전철 용인선 동백역 도보2분 거리 핵심지에 위치하며 분당선 환승시 강남까지 5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고 영동·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동백~죽전대로를 경유하면 광교, 판교, 분당 등 이용이 편리하다.

 

동백지구 17천 세대, 5만여명의 배후수요를 가진 역세권 상권으로 현재 동백지구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이다. 연세의료원이 추진하고 있는 용인 동백 연세의료복합 도시첨단단지에 대한 경기도 산업단지 물량심의가 통과돼 세브란스병원 중심의 의료복합단지 조성에 청신호가 켜졌다.

 

도보1분 거리에 있는 동백 세브란스병원은 20199월 준공 예정으로 800병상 이상 규모이며 직원 수는 약 8,000여명 이다. 외래환자, 동반보호자, 입원환자, 병문안 객 등 병원 하나만으로 하루 3만명 이상의 유동인구 발생이 예상된다. 인접한 실버타운과 일반적인 역세권 입지 등을 감안 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동백 세브란스병원의 주출입구에 위치해있어 동백역을 이용하여 도보로 병원을 방문하거나 사업장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동백 스퀘어일레븐을 통과하게 된다. 병원 장례식장 등의 영향으로 밤에도 일정수의 유동인구 유입이 예상되어 24시간 상권 활성화를 기대 할 수 있다.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 할 수 있는 특급 상가의 입지 요건을 잘 갖추고 있다.

 

동백지구 17천 세대, 5만여명의 배후수요를 가진 역세권 상권이며 이에 더해 1,400여 세대가 입주 하게 되는 스프링카운티 자이의 주 출입구 단독 상가이다. 국내 최대 실버타운으로 관심을 끈 스프링카운티 자이의 준공 예정일자는 20199월이다.

 

특화형 전문 MD 구성도 눈에 띈다. 지하2층은 화장품, 의류, 패션, 쥬얼리, 편의점, 마트 등이고 지하1층은 치과, 내과, 피부과, 한의원, 동물병원 등이다. 1층은 약국, 베이커리, 커피숍 이며 2층은 전문식당가, 3층은 미용관련 업종, 4층은 학원 스크린골프 등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쇼핑과 문화 공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실버타운과 종합병원의 관문인 만큼 약국으로는 최상의 입지가 될 수 있으며 실버산업으로 각광받는 애견사업, 대형 안경점등의 업종이 유망 할 수 있다. 인근에 대형식당, 프랜차이즈 등이 부족한 실정이고 다양한 호재로 당분간 인구유입이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약국 지정 점포 앞 지상주차 42대가 가능하며, 지하에는 주차가 편리한 확장형 주차공간 77대로 총119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장점이다.

 

자금관리는 하나자산신탁이고 시공은 대양종합건설이 맡았다. 홍보관은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1(분당클리닉, 1)에 마련되어 있다. 201912월 준공예정이다. 문의 1522-2817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