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가분양

상가분양

제목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상가 '티에스스퀘어' 분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31
첨부파일0
추천수
3
조회수
21
내용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주거지 중심상권, 상가 '티에스스퀘어' 분양

선임대 후분양 상가, 공실리스크 최소화

음식점, 카페, 편의점, 헬스장 등 프렌차이즈 입점완료

상가인근 대규모 아파트단지 입지, 4만여 배후수요 확보

 

주식회사티에스산업개발이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938에 위치한 상가 티에스스퀘어를 분양한다. 대지면적 1091.70, 연면적 5634.37로 지하 2~지상 6층 규모에 29개 점포로 구성됐다. 부산의 균형발전을 위해 서부산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 서부산발전의 중심지인 명지국제신도시의 주거지 중심상권에 위치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약 2년 전 명지국제신도시의 주거지 중심상권에 상가분양이 이루어져 이미 거의 모든 상가가 준공이 완료돼 활성화가 끝난 지 오래인 시점에 프리미엄 없이 최초 분양하는 상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티에스스퀘어는 준공이 끝난 후 많은 프렌차이즈들의 입점이 완료돼 이미 영업하고 있는 구분상가를 분양하는 선임대 후분양상가로 큰 리스크 없이 상가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1층은 초록마을, 고봉민김밥, 로드샵 화장품 매장, 편의점, 맘스터치, 카페원플러스원, 의류매장, 썬더치킨, 크린토피아가 입점 돼있고 2층에는 미용실, 네일샵, 에스테틱, 노래연습장이 있다. 4층에는 테라피, 5층에는 치과와 몬테소리학원, 6층에는 휘트니스센터가 입점 돼있다. 현재 공실에는 학원 및 메디컬센터로 MD가 구성돼 있고 더불어 공실에 대한 임대를 모집 중이다.

 

상가 주변에 9개의 아파트 7,870세대가 입주 완료됐으며 앞으로 입주할 약 8개의 아파트의 약 7,839세대가 입주예정으로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티에스스퀘어 분양관계자는 점포 대부분이 임대가 완료되어 수익이 곧바로 발생한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이 큰 메리트를 느끼고 있다상가의 입지가 메인사거리대로변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가치는 더욱 올라갈 것으로 예상 된다고 덧붙였다.

 

인근 서부지청(경찰청), 서부지원(법원)이 오픈했고 국회도서관, 복합문화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 부산시민공원의 약 1.8배에 달하는 국립공원이 조성 예정이며 8층 이상의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입점 확정으로 쇼핑·문화 개발호재가 있다. 더불어 명지국제신도시에 수자원공사가 진행하는 에코델타시티가 계획 중에 있어 앞으로 서부산의 발전은 명지국제신도시가 중심이 될 전망이다.

 

상가 '티에스스퀘어'의 대행은 미라주D&C에서 맡았고 분양사무실은 현장인 명지국제938 기유타워 1층에 마련돼 있다.

010-3033-6183

   

3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