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가분양

제목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 입주진행... 상업시설 이목집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1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1
내용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입주진행... 상업시설 이목집중

 

캠퍼스타운역 2번 출구 앞 초역세권 입지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노선 사업추진

송도 풍부한 유동인구 품은 입지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하고 ()송도아메리칸타운이 공급중인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의 입주가 진행중이다. 송도국제도시 내 국제복합단지 M2-2블록에 지하3~지상49층으로 공동주택 830가구와 오피스텔 125실 규모에 상가 지하 1~ 지상 2113개 호실을 분양중이다.

 

송도 아메리칸타운(구 재미동포타운)은 국내 최초의 외국인 주택 단지이다. 정부에서 지난 20135월 송도국제도시 내 M2-2블록을 국내 첫 외국인주택단지로 지정하고 이후 인천경제자유구역청도 외국인주거특화단지로 지정했다.

 

국내최초 외국인 주택단지인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는 지난 2016년 공동주택을 인기리에 공급한 데 이어 최근 오피스텔 분양까지 성공을 거두며 업계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오피스텔 청약에서 최고34.2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만큼 상업시설 공급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상업시설은 노출성과 접근성이 높은 대로변에 위치해 타 상업시설 대비 뛰어난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체계적인 MD구성으로 고정 수요인 입주민은 물론 인근 유동인구까지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캠퍼스타운역 2번출구 바로 앞 역세권 입지로 연세대 캠퍼스까지 연결되는 도로 상권이 조성될 예정이다. 인근에 홈플러스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 스트리트, 코스트코 등 대형 복합쇼핑몰이 위치해 상권 활성화를 통한 우수한 집객 효과도 기대된다.

 

역세권, 대학가에 위치해 아파트 입주민과 인근 대학생이 이용하는 가장 가까운 상권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수천 가구와 연세대 캠퍼스가 이미 들어서 있지만 아직 상가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다. 향후 해양경찰청과 송도 롯데마트 등에 집중된 상권이 현장으로 유입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테크노파크 기술산업단지의 확장 조성사업인 사이언스빌리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이 인접해 있으며, 인근으로 송도지식정보일반산업단지 등 수많은 산업단지 및 시설이 위치해 대규모 근로 수요를 누릴 수 있다.

 

캠퍼스타운역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차량 교통망 또한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송도~서울역을 잇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B) 사업도 추진 중으로 더 많은 수요 흡수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1경인고속국도, 2경인고속국도, 3경인고속국도와 수도권 제2 외곽순환고속국도(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수도권 진출이 수월하다.

 

차량 이용 시 인천공항까지 약 31km, 20, 김포공항 약 36km, 50, 서울역 약 44km, 70, 서울 삼성동 무역센터 약 53km, 80분 등 쾌속교통 네트워크가 있어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송도 아메리칸타운 아이파크상업시설 분양사무실은 인청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55번지(M2-2BL) 104133(현장 상가1)에 위치한다. 상업시설 현장분양사무실 방문은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032-813-4433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