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아파트분양

아파트분양

제목
한국자산신탁 인천 주안동에 ‘주안 지웰에스테이트’ 분양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7.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26
내용


한국자산신탁 인천 주안동에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분양

35층 초고층 건물 조망권 탁월한 입지 선호도 증가

주안 뉴타운 내 의료복합단지 호재로 의료관광 기대

 

한국자산신탁이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 77-3번지 외 4필지에 주안 지웰에스테이트를 분양 중이다. 대지면적 3,663.70, 연면적 39,987.87, 지하4~ 지상35층 규모, 아파트 186세대, 오피스텔 270, 근린생활시설 구성이다.

 

아파트와 주거·업무용이 가능한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등의 다양한 구성의 평면설계와 용도로 각 선호도에 따른 수요층 확보에 용이하다. 35층 초고층 건물로 조망이 탁월하며,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설계로 개방감과 주거효율성을 높였다.

 

주동 하부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배치하여 입주민의 편의가 더욱 증대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 주차시설은 광폭 주차장 적용(일부)으로 공간을 넓혀 주차 편의성을 높였다.

 

22층에 따로 배치된 피난안전구역과 CCTV 무인경비시스템 등 안전과 보안시설이 우수하며, 음식물 탈수기, 싱크대 절수페달, 각 실별 온도조절, 비데설치, 실내 환기 시스템 등 최신 설비로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였다.

 

주동 하부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배치하여 입주민의 편의가 더욱 증대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내 주차시설은 광폭 주차장 적용(일부)으로 공간을 넓혀 주차 편의성을 높였다.

 

친환경 건축물 설계로 태양광발전시설과 빗물이용시설, LED조명, 대기전력차단 일괄소등스위치 등을 통해 단지 내 자원 효율을 높였으며, 녹색인증과 건축물 에너지효율에서 높은 등급을 받은 단지로 관리비 절감효과가 뛰어나다.

 

인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을 중심으로 구월로데오거리 상권이 형성돼 있어 대학생, 직장인 등 젊은 층의 유입이 활발하다. 또한, 홈플러스, CGV 등 생활편의시설과 주안체육공원, 인천문학경기장, 중앙공원, 수봉공원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풍부하다.

 

7월 개통 예정인 인천지하철2호선 시민공원역 300m거리 초역세권이다. 또한, 인근 주안역, 인천시청역의 환승역 개통(예정)으로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도화IC, 문학IC, 1,2경인 고속도로, 미추홀대로의 진입이 수월하다.

 

단지 앞 뉴타운 내 재개발 사업과 뉴스테이 사업 등 주거환경이 상승기에 접어든 지역으로 해당 건물이 들어설 경우 초고층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투자 가치가 뛰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의료복합단지 개발사업의 호재로 향후 의료관광을 통한 외국인 유입 등 지역경제 활성화로 수혜가 예상된다. 특히, 주안역 상권과 연계 발전하여 약6700억 원의 생산유발 효과, 150만 명 유동인구, 1만 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 등 경제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시공사는 신영건설이며, 시행은 한국자산신탁이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9(인천시청 앞)에 마련되어 있다. 1차 계약금 1천만원(아파트)에 발코니확장 기본제공,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있다. 입주일은 201910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  1644-6601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