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오피스텔분양

오피스텔분양

제목
‘고덕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 9호선 연장호재 기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1.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6
내용
‘고덕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 9호선 연장호재 기대

9호선 4단계 연장사업 확정, 강동구 집값 요동
지하 6층~지상 20층 오피스텔 410세대, 근생 57실 구성
원룸·1.5룸·투룸 구성... 일부 세대 테라스, 복층설계 적용
지난 1월 19일 모델하우스 오픈



부동산 시장 내 황금노선이라 불리는 ‘9호선’은 개통지역마다 집값을 끌어올리며 실패없는 투자를 이끌었다. 실제 여의도, 강남 등 9호선 개통 지역 대부분이 지붕을 뚫으며 수직 상승을 기록했다.

이에 투자자들은 9호선이 새롭게 들어서는 지역에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곳은 단연 ‘서울 강동구’다. 강동구는 몇 년 새 집값이 대폭 상승해 강남구와 서초구, 송파구와 함께 강남4구라고 불리며 당당하게 강남권으로 진입한 곳이다. 

강동구에 개발중인 9호선 4단계 연장사업은 오는 2023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 중 강동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고덕역’의 경우 9호선 개통호재로 인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는 분위기다. 

◇ 9호선 개통예정 ‘고덕역’ 바로 앞 ‘고덕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 오피스텔
현재 고덕역 바로 앞에는 오피스텔 ‘고덕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가 투자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다. 사업지 주소는 서울시 강동구 명일동 46-2번지 일대다. 

지난 1월 19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이 사업지는 지하철 5호선 고덕역 4번 출구와 10여m 거리에 불과해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오는 2023년 9호선 4단계 연장구간이 완공 예정으로 역과의 거리가 가까운만큼 더욱 직접적인 호재가 기대된다. 5호선 또한 하남선 1단계가 2018년 말 예정되어 있으며 인근 8호선 연장구간도 2022년까지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어 풍부한 교통호재를 자랑한다. 

고덕동 중심상권도 인접하며 이마트, 백화점, 이케아(예정), 전통시장 등 쇼핑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강동아트센터, 골프장, 온조대왕문화체육관, 경희대학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도보 2분 거리에 배재중, 배재고가 위치하며 묘곡초, 명일중, 광문고, 한양외고 등 명문 교육인프라도 구축돼 있다.

인근에 고덕 재건축지구가 위치해 생활환경이 개선되고 있고 3지구 3,100세대, 강일 4지구 4,900세대, 암사지구 지구단위계획구역, 천호로데오거리 지구단위계획 및 촉진지구 등 곳곳에 주거지역이 조성되고 있어 강동구 일대의 지역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3만8,000여명의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가 예정되어 있으며 삼성엔지니어링 글로벌센터,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예정, 강동첨단업무단지 입주완료 등 연계되어 6만9,000여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확보할 수 있다. 경희대병원 아트센터로 의료관광문화시설도 조성될 예정으로 주변 개발호재가 탄탄하다. 

또한 강동구 내 오피스텔들은 노후화돼 있어 신규 오피스텔에 대한 희소가치도 높다. 이번에 공급되는 ‘고덕역 효성해링턴 더퍼스트 타워’는 소형면적으로 구성되는 대규모의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로 입주 시 임차인 유치도 유리할 것으로 전망된다. 

◇ 다양한 소형면적 구성, 원룸·1.룸·투룸, 테라스·복층 등 특화설계 적용
‘고덕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의 전체 규모는 지하 6층~지상 20층으로 오피스텔 410세대, 근린생활시설 57실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전용면적은 19~36㎡, 다양한 소형면적으로 선보이며 주차대수는 247대로 넉넉하다. 

전 세대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실내환경으로 아파트와 같은 홈오토시스템,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일부 세대의 경우 테라스, 복층설계가 적용되어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원룸, 1,5룸, 투룸 등 다양한 평면 설계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보안시스템, 차량통제시스템, 전기차 충격 스테이션, 무인택배 시스템 등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하고 지상 4층에 휘트니스센터, 계절창고, 옥상정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된다. 

‘고덕역 효성해링턴 더퍼스트 타워’의 분양팀 이윤경 팀장은 “오피스텔이 입주하게 되는 2020년은 지하철과 업무단지 입주, 이케아 조성예정 등으로 인해 유입인구가 가장 많을 시기”라며 “주변 풍부한 기반시설을 지닌 동시에 고품격 주거단지로 완성되어 추후 프리미엄을 노린 투자문의가 많다” 설명했다.  

건설 업계 또한 현재 분양시점의 투자금 대비 높은 효율성으로 실거주자 및 투자자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9호선 연장으로 서울권 업무단지로 빠르게 이동 가능한 점도 충분한 메리트다. 

‘고덕역 효성해링턴 타워 더퍼스트’의 모델하우스는 지난 19일 개관 후 운영중이다.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받을 수 있다. 
1800-0652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