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오피스텔분양

오피스텔분양

제목
계성종합건설 ‘평창 이지움’ 아파텔 364실 공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2.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2
내용


강원도 평창 주거·수익형 아파텔 평창 이지움분양

사계절 고정수요 누리는 수익·주거형 아파텔

알펜시아·용평리조트 임직원, 사계절 임차수요 풍부

KTX 및 고속철도 개통예정으로 교통 호재

 

계성종합건설이 사계절 관광·휴양·레저의 중심지 강원도 평창에 평창 이지움아파텔을 분양 한다. ‘평창 이지움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278-4번지 외 2필지에 연면적 17,989.22, 지하1~지상16, 364 규모로 공급된다.

 

대관령생활권의 유일한 상업지역 내에 위치하고 있는 평창 이지움은 생활편의시설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하고 22mm 로이복층유리 시공으로 입주민의 안전성도 고려해 설계했다.

 

대회의실, 미팅룸, 옥상정원, 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의 특급 부대시설을 갖춘 아파텔로 최근 오피스텔 트렌드를 반영했다. 알펜시아, 용평리조트 상권형성지의 중심에 위치하며 인근 고층 건물 부재로 인하여 시원한 조망권이 제공된다.

 

강원도로 통하는 각종 교통망 확충이 호재로 작용 하고 있다. 우선 201712월 서울에서 원주 ~ 강릉을 연결하는 고속화철도 사업이 완공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완공 시 서울 청량리역에서 강원도 강릉까지 72분에 주파가 가능하다. 또한 인천공항에서 강원도 평창 진부역까지 90분대, 서울(청량리역)에서 평창 까지는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도로 교통망도 경기 광주 ~ 원주간 제2영동고속도로가 작년 말 개통 했다. 이를 통해 서울에서 원주(55), 평창(90)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춘천 ~ 속초간 고속철도가 뚫리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75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수도권과 강원도 거리가 1시간대로 좁혀지게 된다.

 

평창 이지움은 평창 동계올림픽 메인스타디움 500m 거리에 위치해 올림픽 호재를 누릴 가능성이 크다. 10월부터 준비하여 20182월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기자단 3,000여명과 내·외국인 관광객 243만 여명 숙박수요는 물론 올림픽이 끝난 후에도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관광휴양지가 될 전망이다.

 

인근에 설악산 국립공원과 경포대, 주문진 해수욕장, 정동진 조각공원으로 천혜의 입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가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삼양목장, 양떼목장, 한국자생식물원이 20분 거리로 레저·관광명소가 풍부해 꾸준한 관광수요 또한 예상된다.

 

평창 이지움10년 임대계약이 완료되어 계약과 동시에 임대차계약서가 발급되며, 임대보증금과 월세를 확정 지급한다. 또한, 임대위임, 올림픽 기간만 임대위임, 실거주·직접임대 중 분양 목적에 따라 운영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용평·알펜시아 임직원 고정 수요와 중국인관광객 도내 관광 의무화 추진 등의 정책으로 특수 수요도 예상되며 타 오피스텔보다 전용률이 15%이상 높은 장점도 있다. ‘평창 이지움홍보관은 강남구 학동역 8번 출구 앞에 마련되어 있다.

02-567-6666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